UK Art Schools

​영국 하면 세련된 디자인과 각종 고급 브랜드가 떠오릅니다. 오랜 역사만큼이나 유명하고 다양한 브랜드로 유명한 영국의 예술학교에서 세계 최고수준의 예술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국의 

University of Oxford

옥스포드대학교는 옥스포드셔, 옥스포드시에 위치한 대학으로서 영어권대학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옥스포드 대학교는 38개의 컬리지와 홀이 있다. 

25명의 영국 총리를 배출했으며, 25명의 국제적인 지도자를 배출시켰다. 
버마출신의 민주화 운동가이며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Aung San Suu Kyi역시 St Hugh's College(옥스포드) 출신이다.
옥스포드대학교는 총 47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했다.

University of Cambridge

케임브리지대학교는 잉글랜드의 케임브리지에 위치한 대학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영어권 대학 중 두번째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1209년 처음 시작되었으며, 옥스포드와 함께 옥스브리지라 불리운다. 

아카데믹적으로 케임브리지는 꾸준히 세계 5위권에 속해 있으며, 왕족들이 졸업한 대학이기도 하다. 현재까지 82명의 노벨 문학상 수상자를 배출했다.

Imperial College London

영국의 런던에 위치한 대학으로서 항상 세계 최정상의 순위를 차지하는 대학이다. 교육과 연구는 과학, 공학, 의학 등에 집중되어 있다. 또한 임페리얼 비즈니스 스쿨과 휴머니티학과도 최근 급부상하고 있다. 임페리얼컬리지의 메인 캠퍼스는 런던 중시의 사우스켄싱턴에 있으며, 런던대학교의 일원에서 개교 100주년이 되던 2007년 7월 8일, 독립대학으로 탈퇴를 했다.

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LSE)는 영국 공립 연구대학으로 영국 런던에 위치해 있으며, 사회과학분야를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대학으로서 런던대학교 (University of London)의 연합대학이다.

풀타임 재학생 약 8,700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입학이 까다로운 대학교 중 하나이다. 법학, 경제학, 비즈니스, 문학, 정치학 분야에서 다양한 유명인사를 배출하기도 했는데, 18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34명의 퓰리처상 수상자가 있다.

University College London

UCL은 다양한 학부의 대학으로 런던에 위치해 있는 런던대학교 (University of London)의 연합대학교이다. 세계 10위안에 드는 명문대학으로 1826년에 인종, 부류, 종교, 성별에 차별을 두지 않는 대학으로 설립되었다. 1830년에 킹스컬리지와 함께 University of London을 구성하게 되었으며, UCL의 이름을 계속 사용하였다. 25,000여명의 직원, 재학생이 있으며, 자체 학위를 제공하며,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University of London의 소속으로 남아 있다. 

King's College London

King's College London (KCL)은 런던대학교(University of London)의 일원으로서 잉글랜드에서 3번째로 오래된 대학이다.

킹 조지 4세와 웰링턴 공작에 의해 1829년에 설립되었으며 1836년 왕실 칙허를 받고, 같은 해, 런던대학교의 초기 대학이 되었다.

영연방대학연합, 유럽대학연합, 러셀그룹의 멤버로 영국 대학의 3대 대학인 골든 트라이앵글 중 한 곳이다.

Please reload

1F, 20, 9 gil Yeoksam-ro, Gangnam-gu, Seoul, Korea | Admin. Yang Hyun Kyu [Jesus Loves You]
Copyright © www.uhakcentre.com  개인정보취급방침    긴급문의 Tel: 070-7622-1739 [유학생 및 진행자]